● 동원에프엔비는 알루미늄 캔에 차를 담은 차애인 3종을 내놨다.녹차는 보성산을, 쟈스민 녹차는 향차로 유명한 중국 복건성산을, 다즐링 녹차는 세계 3대 홍차 가운데 하나로 유명한 다즐링산을 썼다. 알루미늄 캔으로 만들어 내용물의 보존성이 뛰어나며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다. 470~490㎖, 2500원.
● 라네즈는 피부에 유해한 산소를 없애주는 클렌징 라네즈 오투클리어 클렌징 라인을 선보였다. 수련에서 추출한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의 유해물질을 없애준다. 또 꽃창포 추출물이 화장 잔여물을 닦아준다. 모이스처 클렌징 폼 180㎖ 9000원선. 클렌징 크림 300㎖ 1만2000원선. 메이크오프 티슈 7000원선. 포인트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 100㎖ 7000원선.
● 립톤은 아이스티 그린을 출시했다. 시원한 아이스티에 녹차의 상큼한 맛을 더했다. 기존 아이스티보다 당도를 낮추고 자몽향으로 녹차의 떫은 맛을 줄였다. 캔 245㎖ 850원. 페트병 500㎖ 1500원.
● 압소바는 자이리톨을 넣어 피부에 시원하게 닿는 도뜨 반소내의, 도뜨 긴소내의, 도뜨 배내저고리를 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에쥬르도 같은 원단으로 만든 유모차와 카시트를 이달 말에 시장에 내보낸다. 이 유아용품에는 스쿠알렌 등이 들어 있어 피부를 보호한다. 시크프로테인을 함유해 보습효과도 있다. 도뜨반소내의 2만2000원. 도뜨 배내저고리 1만3000원, 도뜨 긴소내의 2만4000원, 프린트 카시트 24만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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