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유니베라, 아임뮨 출시 1주년…한 달 내내 생일턱 쏜다!

등록 2021-08-26 15:30수정 2021-08-26 15:33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아임뮨 출시 1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임뮨은 농축한 알로에가 함유된 젤리타입의 면역 전문 건강기능식품
                            유니베라 아임뮨 런칭 1주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 아임뮨 런칭 1주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아임뮨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뮨은 작년 8월 젊은 타겟층을 중심으로 출시된 피부 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의 3중 기능성 스틱젤리형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이다. 청포도와 사과맛의 상큼달콤한 맛과 간편한 휴대성을 고루 갖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니베라의 히트 제품이다. 특히 홈쇼핑 채널에서는 첫 런칭 방송부터 매진, 이후 현재까지 최소 70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그 외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유니베라의 '아임뮨' 제품.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의 '아임뮨' 제품. 유니베라 제공

아임뮨의 가장 큰 성공비결은 다름아닌 제품력과 맛이다. 45년 전통 알로에 전문 기업의 역사와, 직접 운영하는 해외 농장에서 키운 알로에만 취급하는 고집. 그리고 기존 면역력 건강기능식품과 다르게 상큼한 맛과 하루 1포 간식처럼 챙길 수 있는 간편한 편의성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재 아임뮨은 ‘즐거운 면역습관 기르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건강 관리가 중시되는 요즘, 고객이 좀 더 실천하기 쉬운 면역습관을 갖도록 응원하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1주년을 맞이하여 오픈 되는 이벤트에가 주목된다. 아임뮨 마케팅 담당은 “이번 1주년 맞이 이벤트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한 달 내내 쏟아지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아임뮨을 꼭 접해보면 좋겠다”고 전했다. 문의 : 1800-1976

* 자료 제공 : (주)유니베라

< 이 기사는 (주)유니베라가 제공한 정보기사로, 한겨레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