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아임뮨 런칭 1주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아임뮨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뮨은 작년 8월 젊은 타겟층을 중심으로 출시된 피부 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의 3중 기능성 스틱젤리형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이다. 청포도와 사과맛의 상큼달콤한 맛과 간편한 휴대성을 고루 갖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니베라의 히트 제품이다. 특히 홈쇼핑 채널에서는 첫 런칭 방송부터 매진, 이후 현재까지 최소 70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그 외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아임뮨의 가장 큰 성공비결은 다름아닌 제품력과 맛이다. 45년 전통 알로에 전문 기업의 역사와, 직접 운영하는 해외 농장에서 키운 알로에만 취급하는 고집. 그리고 기존 면역력 건강기능식품과 다르게 상큼한 맛과 하루 1포 간식처럼 챙길 수 있는 간편한 편의성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재 아임뮨은 ‘즐거운 면역습관 기르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건강 관리가 중시되는 요즘, 고객이 좀 더 실천하기 쉬운 면역습관을 갖도록 응원하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1주년을 맞이하여 오픈 되는 이벤트에가 주목된다. 아임뮨 마케팅 담당은 “이번 1주년 맞이 이벤트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한 달 내내 쏟아지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아임뮨을 꼭 접해보면 좋겠다”고 전했다. 문의 : 1800-1976
* 자료 제공 : (주)유니베라
< 이 기사는 (주)유니베라가 제공한 정보기사로, 한겨레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