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G골프의 드레곤시리즈의 골프공. DRG골프 제공
골프용품 전문업체인 DRG골프는 국내 최초 화이트볼에 4가지 컬러 용 문양을 적용하여 경기장(라운딩)에서 뛰어난 식별력을 강조했다. 그리고 국내 최초 4가지 문양 ♠(에이스 골퍼), ★(패셔니스타 골퍼), ♥(러블리 골퍼), ♣(행운의 골퍼)과 번호 1 3 5 7을 2중 식별을 적용하여 기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하였다.
DRG골프 관계자는 “최근 골퍼들에게는 ‘드래곤 시리즈’와 ‘레이디 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드래곤 시리즈는 고탄성 대형 반응 코어와 고탄성 커버로 비거리와 콘트롤을 겸비한 제품이며 “비거리의 절대강자 DRAGON”과 “비거리에 콘트롤을 더한 DRAGON PLUS”로 구성되었다.
레이디 시리즈는 스윙 스피드가 느린 여성 및 시니어 골퍼들을 위해 소프트한 코어와 고탄성 커버로 제작된 골프공이다. 부드러운 타구감과 비거리를 자랑하는 ‘소프트 앤드 롱(Soft & Long)’으로 무광컬러(UNIQUE)와 펄컬러(ALLSTAR)로 구성되었다.
DRG골프는 “항상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신개념 골프 시장을 선도하는 골프용품 제조사로 일본 브랜드가 점령하고 있는 골프 시장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고 강조하며 오랜 연구개발과 차별화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절대 품질 절대 가격”이라는 가성비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DRG골프는 순수 국내 브랜드로 점차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DRG골프는 신개념 아이디어로 특허를 획득하는 등 각종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 이 기사는 DRG골프에서 제공한 자료로 만든 정보성 기사입니다. 편집 : 기획콘텐츠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