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공동 발전 여건 조성 위해 협력 추진 산학협력단과 지난 2020년 덕성가족기업 협약을 체결
덕성여대와 더블유소핑의 MOU 체결식. 덕성여대 제공
덕성여자대학교(총장 김건희)는 2022년 2월 16일(수) 16:30 행정동 2층 제1회의실에서 ㈜더블유쇼핑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덕성여대와 더블유쇼핑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상호연계를 통해 산학협력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지속 가능한 공동의 발전 여건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협력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협력내용에 따라 ▲4차 산업혁명 대응 발전 신기술 R&D 공동 개발 및 상호 협력 증진 ▲특화분야 기술 공유 및 상호 협력 증진 ▲산학협력 선도모델 및 산학교육 프로그램 공유 ▲대학 보유 공용장비 및 공동 운영방안 증진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현장실습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협업 프로그램 운영 등을 이행하게 된다.
덕성여대 김건희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더블유쇼핑은 티커머스 사업자로서 구매자들의 감각에 맞춤형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어 덕성여대의 미래가치와도 부합되는 기업으로 2020년부터 꾸준하게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면서 “상생을 위한 협력, 가치를 위한 투자에 좋은 파트너로서 좋은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 말했다.
㈜더블유쇼핑은 덕성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2020년 덕성가족기업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산학협력단은 2022년 ㈜메디오젠 등 26개 기업과 신규 협약을 체결하는 등 가족기업협약을 꾸준히 추진 중이다.
* 자료 제공 : 덕성여자대학교
< 이 기사는 대학이 제공한 정보기사로, 한겨레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