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세계인이 찾는 면역력' 유니베라 슈퍼겔 W TV CF

등록 2022-07-11 11:04수정 2022-07-11 11:08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의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유니베라 슈퍼겔 W
‘세계인이 찾는 면역력’ 키 메시지로 7월 7일부터 지상파 TV를 통해 고객에게 선보여
             ‘유니베라 슈퍼겔 W’(이하 슈퍼겔 W)의 CF광고.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 슈퍼겔 W’(이하 슈퍼겔 W)의 CF광고.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는 알로에 부문 세계일류상품 19년 연속 선정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유니베라(대표 박영주) 신제품 ‘유니베라 슈퍼겔 W’(이하 슈퍼겔 W)의 CF가 7월 7일부터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슈퍼겔 W는 지난달에 출시된 주스 형태의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니베라 전속 모델로 ‘신사와 아가씨’로 인기를 끈 배우 지현우 씨가 ‘세계인이 택한 면역력’ 유니베라 슈퍼겔 W를 자신 있게 소개한다.

코로나 재유행이 우려되는 요즘, 유니베라는 슈퍼겔 W 광고를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알로에의 면역력 증진 효능을 소개하려고 한다.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알로에의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 3중 기능성을 통해, 밖에서 막아주고 안에서 지켜주어 더블로 건강을 챙길 수 있음이 세련된 영상과 명확한 메시지로 광고에 잘 표현됐다. 인기 배우 지현우의 신뢰감 있는 비주얼과 목소리가 광고 메세지에 묵직함을 실어준다.

이창수 마케팅전략 팀장은 "선하고 진실한 이미지의 지현우씨는 유니베라가 제품에 담은 진정성을 잘 전해주고 있다” 며 "고객들도 46년 동안 한 길을 걸어온 유니베라의 핵심 제품인 슈퍼겔 W를 통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니베라 슈퍼겔 W.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 슈퍼겔 W.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알로에 부문으로 19년 연속 선정 (2022년 기준)되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 받은 기업이다. 알로에를 중심으로 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국내 외 시장에 선보이며 헬스&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유니베라 슈퍼겔 W는 UP(유니베라 플래너)와 유니베라 멤버스몰 (www.uvmembers.com) 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의 : 080-022-7575

* 자료 제공 : (주)유니베라

< 이 기사는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로, 한겨레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