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승풍파랑, 공창휘황(共创辉煌)

등록 2022-11-14 11:41

컬러레이 화동지역 대리상 회의가 열려
2022년 10월 29일, 절강성(浙江) 컬러레이(凯色丽) 화동지역 대리상 회의가 컬러레이 본사 회의실에서 순조롭게 개최되었다. 회사 임원, 화동지역 영업 대표들이 이번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는 펄 산업 발전의 새로운 추세를 분석하고 2023년 신제품 홍보 등 중점 작업을 연구 및 배치하여, 2023년 회사 경영 목표 달성을 추진하였다. 이번 회의는 시장 동향과 공동 브랜드 계획을 분석하여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다.

회의 단계 및 신제품 측정하는 참가자들
회의 단계 및 신제품 측정하는 참가자들

회의 초기, 컬러레이 영업부장은 참석자들을 위해 새로운 시장 동향을 분석했다. 펄 소재 산업은 신소재 하이테크 산업에 속하며 혁신을 통해 새로운 응용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신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을 선도함으로써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펄 제품의 환경보호성과 지속 가능한 발전은 업계의 중요한 지표가 될 것이다. 펄 소재 생산 과정이 깨끗하고 오염이 적기 때문에 점차적으로 일부 유기 안료과 금속 안료를 대체할 것이다.

컬러레이는 시장 점유율을 위해 가격 전쟁에 의존하지 않고, 컬러레이는 선진 생산 기술을 습득해야만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보장하고 고객 공급원을 안정시키며 가격을 안정시킬 수 있다는 것을 깊이 이해했다. 이를 위해 미래 발전 추세를 대표하는 일련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산업 동향을 파악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것이다.

컬러레이 신제품 중 AVATAR 아바타 시리즈, AURORA의 새로운 편광 변색 시리즈 및 크리스탈 변색 시리즈는 모두 기존의 카멜레온 시리즈보다 더 넓은 색재현율과 더 밝고 순수한 색감을 자랑한다. 스타크 시리즈는 기존의 펄이 번지고 커버력이 부족한 약점을 완전히 보완하여 메탈릭 광택을 낸다. 이는 자동차 페인트 시장에서 유망하다. MAGENTA 무기금속 마젠타 시리즈의 채도는 코치닐 레드만큼 밝으며, 일부 유기농 안료를 대체할 수 있어 향후 발전 추세에 부합한다.

회의 후반부, 컬러레이 부사장 임사장은 모두의 기대 속에서 참석자들에게 모든 신제품의 홍보 정책과 후속 시장 서비스 계획을 발표했다. 새로운 판촉 정책이 널리 인정받아 현장에서 열띤 토론을 진행하였고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테스트하였다.

이후 컬러레이는 회의 현장에서 화동지역 대리상 2023년 판매목표 서약식을 가졌다. 대리상들은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넘쳤고, 이러한 제품들이 시장 수요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참신하고 독특하며 전망이 넓다고 생각하였다. 현장의 누적 계약 판매액은 1억 5천만 위안을 넘었다.

대리상과 컬러레이 서약식
대리상과 컬러레이 서약식

대리상 회의가 끝난 후, 작업장 관리인의 안내를 받아 참석자들은 컬러레이 전자동 생산 라인을 참관했다. 이 스타생산 라인은 낮은 에너지 소비, 빠른 속도, 안전 지능, 높은 수율 및 높은 자동화 수준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진정으로 생태 및 환경 보호를 실현하고, 기업의 과학적이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견지할 수 있다.  

현장 방문 사진
현장 방문 사진

과감히 생각하고 도전하고 나서야 선도할 수 있는 길을 만들 수 있었고, 점점 더 많은 우수한 대리상과 컬러레이가 손을 잡고 동행했기에 오늘의 성적을 얻을 수 있었다. 영예를 위해 대관하고(为荣誉加冕), 꿈을 위해 호항하고(为梦想护航), 제조업자와 대리상이 한마음 한뜻이면 컬러레이의 내일은 더욱 휘황찬란해질 것이다.

< 위 기사는 컬러레이에서 제공한 정보기사로 본지의 견해를 대변하지 않습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