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면역은 기본! 장 건강에 피부 건강까지 트리플 케어신제품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출시

등록 2023-05-23 08:50

- 간편하게 짜먹는 액상스틱 타입에 상콤달콤한 리치맛으로 고객 눈길 사로잡아
-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20년 연속 선정된 알로에 원료 사용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출시. 유니베라 제공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출시.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가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신제품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를 출시한다. ‘아임뮨’은 알로에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를 주원료로 한 유니베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면역력을 뜻하는 단어인 ‘Immune’에서 기원됐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의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세계일류상품에 20년 연속 선정된 알로에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코로나 이후 급 성장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꼭 갖춰야 하는 요소는 믿을 수 있는 좋은 원료, 편리성과 맛(기호)이다.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는 이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제품이다.

첫째, 신제품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유니베라의 해외 알로에 농장에서 수확한 것으로 알로에 재배에 최적인 지역대에서 생산했다. 특히 품질의 우수성을 글로벌에서도 인정 받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알로에 부문으로 20년 연속(2003-2022) 선정되었다.

둘째,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 스틱형 제품이다. 사래 들리기 쉬운 분말 타입이나 목 넘김에 어려움이 있는 정제 타입이 아닌 짜먹는 액상 스틱이라 3초 안에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리치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아임뮨 마케팅 담당자는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의 알로에는 원료를 직접 재배하고 생산, 판매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 제품 하나면 온 가족의 면역과 장, 피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 이다”고 강조했다.

‘아임뮨 트리플 케어’는 유니베라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080-022-7575(무료상담전화)

* 자료 제공 : 유니베라

< 이  기사는 유니베라가 제공한 정보기사로, 한겨레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