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나윤이 명지대학교 학위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명지대 제공
그룹 모모랜드 출신 나윤은 17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명지대학교 용인캠퍼스에서 진행된 학위수여식에 참석했다.
명지대학교 예술학부 뮤지컬전공 18학번인 김나윤은 해외 스케쥴 등에 불구하고 성실하게 대학 생활을 이어온 끝에 졸업을 하게 됐다.
나윤은 “4년 동안 많은 배움이 있었다. 학우들, 선후배님들,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다”며 “학교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관심 보여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졸업 소감을 밝혔다.
나윤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고 2016년 아이돌 그룹 ‘모모랜드’로 데뷔한 이래 무대에서 웹드라마까지 꾸준히 활동 영역을 넓혀 왔다. 모모랜드는 ‘뿜뿜’, ‘I’m So Hot’, ‘Thumbs up’ 등의 곡으로 가요 프로그램에서 수상하고, 골든디스크, 서울가요대상 등 권위 있는 시상식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가수를 넘어 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 한국장학재단의 ‘프로,틴’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길을 넓히는 한편,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 자료 제공 : 명지대학교
< 이 기사는 대학이 제공한 정보기사로, 한겨레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