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를 시작으로 동남아시아·유럽·독립국가연합(CIS) 등으로 확대
‘한류’ 활용해 레인보우, 에이프릴 등 뮤직비디오를 데모 콘텐츠로 선보여
동부대우전자는 해외 티브이(TV) 매장에서 케이팝(K-POP)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중남미를 시작으로 동남아·유럽·독립국가연합(CIS) 등에서 레인보우, 에이프릴 등의 뮤직비디오를 매장 전시 티브이의 ‘데모 콘텐츠’로 활용한다. 앞서 동부대우전자는 2011년부터 중남미·동남아·중동 등에서 매장에 태극기, 한글 등을 적용한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과 홍보물을 선보인 바 있다. 2014년 티브이시장에 재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50개국 티브이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