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동부대우전자, 한류 콘텐츠로 티브이 마케팅

등록 2016-06-28 15:15

중남미를 시작으로 동남아시아·유럽·독립국가연합(CIS) 등으로 확대
‘한류’ 활용해 레인보우, 에이프릴 등 뮤직비디오를 데모 콘텐츠로 선보여
동부대우전자는 해외 티브이(TV) 매장에서 케이팝(K-POP)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중남미를 시작으로 동남아·유럽·독립국가연합(CIS) 등에서 레인보우, 에이프릴 등의 뮤직비디오를 매장 전시 티브이의 ‘데모 콘텐츠’로 활용한다. 앞서 동부대우전자는 2011년부터 중남미·동남아·중동 등에서 매장에 태극기, 한글 등을 적용한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과 홍보물을 선보인 바 있다. 2014년 티브이시장에 재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50개국 티브이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