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경제일반

마스타카드 사명 바꿔

등록 2006-07-03 19:24

마스타카드가 회사 이름을 기존의 ‘마스타카드 인터내셔날’에서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로 바꾼다고 3일 밝혔다. 마스타카드는 또 카드 앞면에 새기는 마스타카드 로고를 교체해 빨강과 노란색을 바탕으로 한 세 개의 동그라미 형태로 바꿨으며, ‘더 하트 오브 커머스(The Heart of Commerce)’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채택했다. 마스타카드는 새 로고에 대해 “마스타카드의 세 가지 사업모델인 프랜차이저(franchisor)와 프로세서(processor), 애드바이저(advisor)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석진환 기자 soulfat@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