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한겨레 광고대상
건설 대상 현대산업개발
건설 대상 현대산업개발
현대산업개발은 ‘세상을 잇는 힘’, ‘내일을 짓는 꿈’이라는 기업 광고와 브랜드 광고를 동시에 선보였다.
이를 통해 지난 1월 새롭게 선포한 기업 이미지 ‘HDC’와 브랜드 이미지(BI)인 ‘IPARK’가 대중에게 친숙해질 수 있도록 알리고, 재정립된 기업과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광고는 기업 및 브랜드 광고를 시각적으로 서로 닮은 ‘패밀리 룩’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두 광고는 페이지 펼침면 양쪽 혹은 한 페이지에 연속으로 게재되며, ‘HDC=현대산업개발=아이파크’로 이어지는 이미지 선순환 효과를 통해 대중에게 깊은 인상이 남도록 했다.
최종훈 기자 cjhoon@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