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향기 매트리스’
침대업체 시몬스가 온라인 쇼핑몰 전용으로 ‘향기 매트리스’ 6종을 출시해 판매한다. 향기 종류는 뷰티레스트·플로럴·머스크·우디·허벌·시트러스 스위트다. 각 제품은 고객들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부드러움 정도에 따라 소프트, 레귤러, 하드 등 총 3가지 강도가 적용됐다. 시몬스는 “좋은 향기는 오래 기억된다는 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시몬스 자체 온라인쇼핑몰인 ‘시몬스플라자’ 및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윈저 더블유 아이스’
디아지오코리아는 35도 ‘윈저 더블유 아이스’를 서울·수도권 시장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지난 3월 부산과 영남 지역, 7월 제주에 출시한 이후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서울·수도권 지역도 계획보다 5개월 정도 빠르게 출시됐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99.85%의 스카치위스키 원액의 부드러움을 끌어올리기 위해 영하 8도의 냉각여과 공법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솔잎과 대추 추출물, 말린 무화과 향을 첨가해 맛과 향의 최적의 조화를 찾아낸 제품”이라고 말했다. 출고가격은 450㎖ 기준 2만4530원(부가세 포함).
대상FNF ‘종가집 누들두부’
대상에프앤에프(FNF)가 100% 생두부로 만든 면(누들) 형태의 ‘종가집 누들두부’를 20일 출시했다. 밀가루로 만든 면을 대체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별도의 조리 없이 차가운 면요리나 샐러드 스타일로도 맛볼 수 있어 때와 장소에 제약이 없는 ‘간편식’으로도 가능하다. 대상에프앤에프는 “두부를 응고시키고 압착시키는 노하우로 두부의 부드러움은 살리면서 면 형태를 유지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두부의 영양과 맛은 그대로 살리고, 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2980원.
스킨푸드 ‘문방틴트’
스킨푸드가 개학과 개강을 맞아 심플한 문구용품을 콘셉트로 한 립 제품인 ‘문방틴트’ 3종을 선보인다. 펜 타입의 ‘광펜틴트’, 크레용 타입의 ‘크레틴트’, 워터 타입의 ‘물감틴트’ 등 총 3가지다. 광펜틴트(8000원/0.8g)는 형광펜처럼 비비드한 컬러로 강렬한 립을 연출해주는 마커틴트다. 크레용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립밤 느낌의 크레틴트(7000원/2.5g)는 입술의 수분감에 따라 각각 다르게 발색되는 오토 펜슬 타입의 반전 색감을 가진 립 틴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