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산업·재계

아시아나항공, 새 캐릭터 ‘색동크루’ 선보여

등록 2019-10-14 11:20

아시아나항공이 새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이 이날 공개한 ‘색동크루’ 캐릭터는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형상화했다. 아시아나항공기 캐릭터인 ‘색동이’, 구름 모양으로 색동이와 함께 하늘을 여행하는 ‘두리’, 여행 가방 모양으로 전세계 다양한 문화를 담는다는 취지의 ‘지미손’, 항공기 모양으로 진정한 여행을 즐긴다는 ‘둥식’으로 구성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새 캐릭터를 이모티콘·로고상품·광고·기내상품(굿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항공과 여행 이미지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캐릭터 출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4일부터 11월10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아시아나항공 누리집과 앱을 통해 선착순 1200명에게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과 상품을 증정한다.

신민정 기자 shin@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