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대표이사 김지완)이 11일 현대증권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퍼스트(Youfirst) 툴바’ 서비스를 오픈했다.
‘Youfirst 툴바’는 인터넷 화면 위쪽에 현대증권 사이트의 툴바를 항상 보이도록 해, 언제나 쉽고 편리하게 현재가나 관심종목, 트레이딩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툴바는 인터넷 접속과 동시에 실행돼 웹서핑 중에도 사용자가 설정해 놓은 종복의 현재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임의의 종목코드를 입력할 경우에도 즉시 조회가 가능하다.
현대증권은 또 매매를 위한 트레이딩 메뉴와 현대증권 홈페이지의 각 메뉴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제휴 쇼핑몰을 통해 물품을 구매할 경우 별도의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지원한다.
현대증권 온라인영업부 권용욱 부장은 “업계 최초로 시작하는 ‘Youfirst 툴바’ 서비스는 변화하는 미디어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툴의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Youfirst 툴바’는 현대증권 홈페이지(www.youfirst.co.kr) 안 고객만족센터 원스톱다운로드에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한겨레> 온라인뉴스팀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