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은 내년 2월말까지 프린터 등 엡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에스케이 상품권과 아이팟 나노 등을 증정한다. 고객이 엡손의 행사 홈페이지(www.epson.co.kr/pungpung)에 제품을 등록하면 해당 금액만큼 상품권을 주고, 날마다 2명에게 아이팟나노 혹은 픽처메이트를, 매주 1명에게 엡손의 포토엔터테인먼트 플레이어 ‘P-2000’을 증정한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두산OTTO’ 온라인 쇼핑몰과 제휴를 맺고 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해 온라인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20일 시작했다. 마일리지 8500마일로 3만원짜리 상품권 구입이 가능하다. 루프트한자는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내년 6월12일까지 루프트한자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서비스인 ‘마일즈 앤 모어’에 가입해 인천-유럽 왕복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3333마일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또 내년 3월말까지 두산OTTO에서 1만9천마일 이상을 사용하는 회원 1명에게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