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대 경영경제대학 동창회는 18일 신년 하례식에서 ‘자랑스런 중경인상’을 시상했다. 김진홍 동우개발회장, 김운용 홍콩소재 실버스타인터내셔널 회장, 김덕중 전 국세청장·중앙대 겸임교수, 박영태 캠시스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공로상은 한주섭 명예교수가 받았다. 양창훈 현대아이파크몰 대표이사가 차기 동창회장을 맡는다.
◇ 금호타이어는 18일 모국 방문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베트남 다문화가정 10가족 36명을 현지로 보냈다. 이들은 5박6일간 고향 방문을 한 뒤 호찌민에 있는 금호타이어 생산공장 등 한국 기업 현장을 둘러본다.
◇ 카카오파머 제주는 24일까지 소비자가 감귤 한 상자를 사면 제주광역 푸드뱅크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감귤 한 상자를 전달하는 ’참 쉬운 기부 캠페인‘을 벌인다. 누리집(farmer.kakao.com) 참조.
◇ 평화재단평화연구원은 21~22일 평화재단 3층 강당에서 ‘북한 4차 핵실험과 격랑의 한반도’를 주제로 정세토크를 연다.
◇ 네오위즈게임즈는 1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피망 뉴맞고’ 기부 이벤트에서 모은 1천만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 웰크론그룹은 18일 아프리카 여성 지원용으로 한방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 제품 100만장(1억5천만원어치)을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에 기부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