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5일 서울 노원구 중계이오동물병원이 ‘착한가게’ 모금 캠페인에 2만번째로 가입해 기념 현판을 증정했다. 또 한국동물병원협회 소속 병원이 착한가게에 가입하도록 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맺었다.
◇ 성신여대는 19일 총장 직무대행에 김두식 법무법인 세종 대표변호사가 법원으로부터 선임됐다.
◇ 관훈클럽은 27일 오전 10시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심상정 정의당 대통령 후보를 초청해 토론회를 연다.
◇ 부산현대미술관은 25일 초대 관장으로 김성연 평창비엔날레 예술감독을 내정했다.
◇ 한국원자력연구원은 지난 3∼7일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국제원자력기구 연구로 기술실무그룹회의’ 부의장으로 임인철 방사선과학연구소장이 선임됐다고 25일 밝혔다.
◇ 오운문화재단(코오롱그룹)은 25일 제17회 우정선행상 시상식을 열고 야간학교 국어교사를 시작으로 30년 가까이 소외 청소년을 도운 이정아씨에게 대상을 수여했다.
◇김근태기념치유센터 숨은 26∼29일 네팔 카트만두에서 열리는 국제고문피해자재활협회(IRCT) 주최 ‘고문가해자 면책 방지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프로젝트’(DFI) 아시아 워크숍에 참석한다.
◇ 북한법연구회는 국민대 북한법제연구센터· 한국법학교수회 북한법연구특별위원회와 함께 27일 오후 6시30분 서울 중구 뉴국제호텔 두메라룸에서 `북한이탈주민지원법의 분석'을 주제로 제235회 월례발표회를 연다.
◇ 과학기술정책연구원은 26일 오후 2시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 1층 중회의실에서 `한국 기술혁신연구의 현황과 과제'를 주제로 제411회 과학기술정책포럼을 연다.
◇ 국회도서관은 26~28일 `아시아·태평양 의회도서관장회의'를 연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