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는 1일 서울경제위원회의 제5대 위원장으로 최재영 거봉아이앤씨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부위원장으로는 김근재 관악구 상공회장(화성동물약품 대표이사), 김완진 동대문구 상공회장(반야종합건설 대표이사), 김창희 중랑구 상공회장(코디아산업 대표이사), 박재환 도봉구 상공회장(한양자동차정비 대표이사), 이완희 마포구 상공회장(미래산업 대표) 등 5명이 선임됐다.
◇ 한중일대일로국제우호협회(이사장 유영래)는 KEB하나은행과 공동으로 ‘일대일로 한중 경제 심포지움’을 이달말께 서울에서 개최하기로 합의했다.
◇ KB국민은행은 31일 경기 고양시 서오릉에서 임직원 100여명과 함께 ‘조선왕릉 소나무 심기' 봉사활동을 했다.
◇ 환경부 한국환경공단은 오는 21일 서울 마포구 환경사랑홍보교육관에서 ‘지구의 날'을 하루 앞두고 어린이 환경체험 행사를 연다. 환경 연극·층간소음 예방교실 등 모든 체험이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4∼10세어린이 동반)이 한국환경공단 블로그(blog.naver.com/kecoprumy)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 서울시는 ‘2018 서울시 직장인 볼링대회'를 연다. 4월 28일과 5월 19일 예선전, 6월 2일에는 결승전이 열린다. 총 68개 팀이 참가해 4인조 게임으로 진행한다. 같은 직장이 아니더라도 팀 구성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일부터 20일까지 서울시체육회 누리집(seoulsports.or.kr)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