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방용품 기업 해피콜이 첫 브랜드 전시관 ‘해피콜 키친 갤러리’를 신사동 가로수길에 9일 열었다. 해피콜 키친 갤러리는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양면팬,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엑슬림 블렌더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과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브랜드 ‘메쏘(METHO)’ 제품을 한달 동안 선보인다.
■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붉은색의 ‘레드 시리즈’를 내놨다. 올해는 베스트셀러 라인 가운데 하나인 ‘가스테헬미’ 콜렉션에서도 레드 시리즈가 출시됐다. 특히 크랜베리 레드 텀블러는 핀란드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과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테이블 장식에 어울린다.
■ 한국후지필름이 ‘가을맞이 포토북 이벤트’를 11월 한달 동안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포토북을 구매하면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스마트폰 프린터 피킷핑크 등 경품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면 된다.
■ 켄싱턴 스타호텔은 가을 단풍 여행 콘셉트의 '퀸즈데이 패키지'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은 국내 단풍 관광 명소인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의 뷔페식 조식, 비스트로 '애비로드'의 애프터눈 티 세트, '척산 온천' 이용권으로 구성돼있다. (13만9000~23만9000원. 세금 별도)
이정국 기자·박미향 기자
jglee@h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