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그룹, 2006년 에너지설비 2조원 투자 지에스그룹은 12일 에너지사업 설비 증설에 2조원을 투자하고 매출 30조원을 달성하는 것을 뼈대로 한 올해 사업계획을 확정해 발표했다. 지에스그룹은 에너지·유통·건설 등 주력 사업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시설투자 규모를 지난해의 9천억원보다 훨씬 많은 2조원으로 늘...
쏘나타·쎄라토, 중국 최고브랜드 선정 현대·기아차는 중국세계무역조직연구회와 중국방송텔레비전협회가 최근 실시한 ‘2005년 중국 생활방식 최고브랜드’ 조사에서 쏘나타가 ‘최우수 비즈니스용 모델’로, 쎄라토가 ‘최우수 자가용 모델’로 각각 선정됐다고 밝혔다. ‘최우수 비즈니스용 모델’에는 상하이지엠의 뷰익, ...
2006 독일월드컵 특수를 노린 마케팅 열기는 특히 전자업체를 중심으로 가열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한국축구대표팀의 전·현직 사령탑을 이번 월드컵 마케팅의 ‘투톱’으로 내세웠다. 딕 아드보카트 감독과 2002년 한-일월드컵 대표팀을 이끌었던 명장 거스 히딩크 전 감독을 나란히 광고모델로 앞세워, 세계인의 눈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