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가 런던올림픽 스타들 가운데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로 꼽혔다. 19일 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런던올림픽 폐막 직후인 지난 13~14일 20~50대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를 보면, 한국 리듬체조 사상 처음으로 올림픽 결선에 진출해 5위를 차지한 손연재가 스타 선호도 1위를 차지했...
웅진코웨이가 돌고 돌아 결국 국내 사모펀드인 엠비케이(MBK)파트너스의 품에 안기게 됐다. 웅진홀딩스는 16일 “엠비케이파트너스에 웅진홀딩스와 특수관계인이 보유한 웅진코웨이 지분 30.9% 전량을 매각하기로 15일 계약했다”며 “유입 자금은 그룹 재무구조 개선에 주로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분 매각가액은 ...
원재료값 상승과 이상기후로 가공식품과 채소류 가격이 줄줄이 오른 데 이어 수산물 가격에도 비상이 걸렸다. 수온 상승으로 해파리떼가 기승을 부리면서 조업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연근해 어획량이 크게 줄었기 때문이다. 15일 이마트 자료를 보면, 여름철 남해안에서 주로 잡히는 삼치의 경우 400g 기준으로 지...
지난주 사이다와 콜라의 출고가를 올린 롯데칠성음료는 관련 보도자료를 내면서 ‘가격인상’이 아니라 ‘가격조정’이라는 표현을 썼다. 16개의 대상 품목 가운데 10개는 출고가를 올리고 나머지 6개는 내렸기 때문에, 겉으로 볼 때 가격조정이 맞을 수 있다. 하지만 내용을 뜯어보면 얘기가 달라진다. 롯데칠성음료가 값을...
씨제이(CJ)그룹과 에스케이텔레콤(SKT)이 통신과 문화를 융합한 공동 마케팅과 미래 서비스 발굴에 나선다. 양쪽은 9일 서울 을지로 에스케이텔레콤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고, 통신 인프라와 문화 콘텐츠를 결합해 핵심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우선 ...
연일 이어지는 불볕더위와 열대야가 대형마트 이용자들의 소비패턴에도 변화를 미쳤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시간대가 4시간 가량 늦춰졌고, 4년째 매출 1위를 지켜온 커피믹스는 수박에 선두 자리를 내줬다. 9일 이마트의 시간대별 매출 분석 결과를 보면, 종전에는 오후 4~6시 사이 매출이 전체의 19.5%로 가장...
런던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단이 기대 이상의 선전을 이어가면서, 스포츠 의류업체 휠라가 올림픽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대한체육회 공식파트너인 휠라는 이번 올림픽에 참가하는 한국 선수단이 입는 시상복, 트레이닝복, 신발, 모자, 가방 등을 총괄 제작했다. 휠라는 8일 “의류 업계가 전반적으로 비수기지만, ...
전국적 폭염으로 선풍기·에어컨·제습기 등 냉방 가전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지역별로 관련 제품 판매에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6일 오픈마켓 옥션이 7월 한 달 동안 지역별 냉방 제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를 보면, 영남권의 판매량이 전체의 33%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이어 경기권이 24%, 서울 18...
대학생 유아무개씨는 앞으로 좀 튀어나온 아래턱 때문에 고민하다 성형외과에서 양악수술을 받았다. 수술 뒤 얼굴 모양은 예뻐졌지만 왼쪽 아랫입술과 턱 감각에 이상이 생겼다. 결국 유씨는 아래턱 신경 영구장애 진단을 받았고, 수술 때 삽입한 나사못이 떨어져 나와 추가 교정까지 받아야 할 처지가 됐다. 최아무개씨...